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FAQ

  • 교환 & 반품 기간 지났을시 접수 불가

    교환 & 반품은 수령일로 부터 7일이내에 주문하신 사이트 주문내역에서 직접 접수 가능하십니다 (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쥬비샵메인사이트 등등)

    교환 & 반품 신청 기간안에 신청을 안하였을시 교환 & 반품은 불가능합니다.

    불편없이 진행 가능하도록 7일이내에 꼭 접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보관방법 및 착화시 유의사항
    신발 보관 전 준비하기





























































































































    1
    신발을 닦는다.흙이나 먼지, 다른 잔해물이 묻은 신발을 보관하면 신발의 재질이 시간이 흐르면서 악화된다. 신발의 재질이 가죽이나 스웨드 재질이라면 특히 더 그렇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모든 신발들을 보관하기 전에 깨끗하게 닦아주는 것이 좋다. 하루 밤사이 보관하고 내일 다시 신발을 신는 것이라고 해도 신발을 보관하기 이전에 닦아주는 것이 좋다. 보관하기 전에 닦은 신발이 잘 마를 때까지 기다린다.
    • 가죽이나 스웨드 재질의 신발의 경우 흙과 먼지를 부드럽고 꺼끌꺼끌하지 않은 브러쉬를 사용해서 털어낸다. 얼룩을 지우려면 가죽과 스웨드 재질에 맞는 특정한 클리너를 사용한다.
    • 컨버스는 브러쉬로 한번 털어준 후 비눗물을 사용해서 얼룩을 지운다.
    • 플라스틱 재질의 신발은 비누와 물로 씻어낸다.



    2
    신발을 계절과 용도에 따라 분류한다.이전에 부츠와 힐, 운동화를 모두 하나의 큰 바구니에 넣고 필요한 신발마다 그때그때 선택해서 신었다면 제대로 신발을 분류해보자. 계절이나 용도에 따라서 신발을 분류해서 옷장을 정돈하고 신발이 좋은 상태로 보관될 수 있도록 하자.
    • 힐과 다른 정장 구두들은 함께 보관한다.
    • 겨울 부츠와 다른 겨울용 신발들은 같은 장소에 보관한다.
    • 플립플롭, 샌들 그리고 여름 신발들도 함께 보관한다.
    • 운동화와 일상 신발들은 함께 보관한다.


    3
    어둡고 온도가 조절되는 저장 공간을 찾는다.신발은 빛에 많이 노출되지 않고 너무 차갑거나 뜨겁지 않은 곳에서 가장 좋은 상태로 보관된다. 신발을 보관하기에 가장 좋은 곳은 온도가 많이 올라가지 않고 환기가 잘되는 시원하고 어두운 옷장이다. 옷장 안에 공간이 많지 않다면 침대 밑이나 침실 붙박이장에 보관하도록 한다.
    • 신발을 지하실이나 차고, 그리고 여름에 뜨거워지거나 겨울에 차가워질 수 있는 공간들은 피한다. 신발의 섬유 재질이 위와 같은 공간에서 시간이 지날수록 손상될 수 있다.


    4
    신발에 중성지를 구겨서 공모양으로 만들어 넣어보자.신발을 다음번에 신을 때까지 몇달간 보관할 예정이라면 모양을 유지하기 위해서 종이를 넣어본다. 일반 종이에는 산성분이 들어있어 신발을 망가뜨릴 수 있으니 중성지인지 확인하고 사용하도록 한다. 신문은 색이 묻어나올 수도 있으니 사용하지 않는다.
    • 휴지심을 잘라서 사용하는 방법도 매우 좋다.
    • 좋은 신발의 경우 슈트리를 사용한다. 좋은 가죽 신발의 경우 슈트리를 신발에 넣어두면 아주 좋은 상태로 신발이 보관될 수 있도록 한다. 삼나무로 만들어진 슈트리는 신발이 냄새나지 않도록 해주며 나방이나 다른 벌레를 쫒아내기도 한다. 여러 신발가게나 온라인에서 슈트리 구매가 가능하다.


    5
    부츠는 거꾸로 보관한다. 부츠를 보관할 때 위아래를 뒤집어 보관한다. 부츠의 천장부분이 내려앉으면 몇 달 후에 주름으로 남아 없어지지 않을 수 있다. 부츠 보관 스탠드를 구매하고 싶지않다면 다음 방법을 활용해보자: 잘 마른 빈 와인병에 부츠를 뒤집어서 보관한다.






    편리한 신발 보관 방법 




    1
    신발 보관 매트를 마련한다.가족들이 매일 신는 신발들이 있다면 매트를 지정해 보관하면 편리하다. 매트를 문이나 외투 걸이 근처에 두어서 가족들이 집에 들어올 때 신발을 매트 위에 벗어 가지런히 정렬하도록 하면 항상 쉽게 신발을 찾을 수 있다.
    • 문이 없는 신발장을 자주 신는 신발 보관용으로 마련하자. 학교 갈 때 신는 신발이나 테니스 신발처럼 가장 자주 신는 신발을 위해 신발장을 마련한다.
    • 젖어서 말려야하는 신발을 위한 자리를 따로 지정한다. 베란다나 현관 입구의 매트에 신발을 두자



    2
    신발대를 사용한다.여러켤레의 신발을 소유하고 있다면 자주 신지 않는 신발을 보관할 수 있는 두번째 저장공간이 필요하다. 신발대를 사용하면 신발을 옷장 안이나 침실 붙박이장 안에 편하게 정돈할 수 있다. 플라스틱이나 나무로 된 재질을 선택하고 용도별로 신발을 분류해서 깔끔하게 정돈하고 신발을 사용한 이후에 다시 신발대에 올려둔다.
    • 오래된 나무 사다리가 있다면 독특한 신발대로 사용해보자. 사다리 색깔이 방의 색깔과 잘 들어맞도록 페인트를 칠하고 벽과 평행하게 놓아둔다. 신발을 차곡차곡 사다리 대에 올려 쉽게 정돈하자.
    • 마트의 주거개선 코너에서 나무 팰릿을 구매하여 사용해보자. 팰릿을 벽에 고정시키고 (스터드 파인더를 사용해서 못으로 확실하게 고정시킨다) 신발이 틈 사이사이에 들어갈 수 있도록 보관한다. 좋은 신발의 경우 이와 같은 방법으로 보관하면 신발에 주름이 생길 수 있지만 테니스 신발이나 플립플롭과 같은 신발을 보관하기에 매우 좋다.



    3
    문고리에 걸 수 있는 신발 주머니에 신발을 보관하자. 저장 공간이 충분하지 않다면 신발가게에서 나누어주는 신발 주머니를 문고리에 걸고 신발을 한켤레씩 넣어보자. 바닥 자리를 차지하지 않을뿐더러 옷장 바닥이 신발로 꽉 차지 않아도 된다.



    4
    더 오래 보관할 수 있도록 신발 상자에 넣는다.한달 이상 신발을 신지 않을 계획이라면 신발 상자에 신발을 보관하는 것이 가장 좋다. 신발을 구매했을 때 가져온 상자도 좋고 안에 어떤 신발이 있는지 확인이 가능하도록 비닐백을 사용해도 좋다.
    • 오래된 와인박스는 신발 상자가 없을 때 대체하기에 적합하다.
    • 중성지로 신발을 싸서 안전하게 보관한다.
    • 실리카겔을 사용해서 신발의 재질이 잘 보존될 수 있도록 하자. 실리카겔은 공예용품 가게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신발 올바르게 보관하기


    1
    젖은 상태에서 신발을 보관하지 않는다. 신발이 완전히 마른 상태가 아니라면 문이 없는 신발장이라 할지라도 신발장에 넣어서 보관하지 않는다. 젖은 신발을 넣어서 보관하면 곰팡이가 생길 수 있고 악취를 유발할 수도 있다. 신발을 건조하고 환기가 잘 되는 공간에 두어 다른 곳에 넣어두기 이전에 신발이 완전히 마를 수 있도록 한다.


    2
    가죽 신발은 비닐로 싸지 않는다. 가죽이나 스웨드 재질의 신발은 보관 중에도 숨을 쉴 수 있어야 한다. 비닐로 신발을 싸버리면 신발에 곰팡이가 생기거나 변색될 수 있다. 항상 가죽 신발은 중성지로 감싸도록 한다.



    3
    좀약 대신 삼나무와 함께 신발을 보관한다. 좀약은 나방을 쫒기 위한 유해한 화학성분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유아나 애완동물이 있는 곳에서는 위험할 수 있다. 좀약은 특유한 화학적인 냄새가 나서 신발과 함께 보관하게 되면 냄새가 스며들어 매우 제거하기 어렵다. 좀약 대신에 신발을 삼나무로 된 공이나 삼나무 슈트리와 함께 보관한다. 삼나무의 자연적인 성분이 나방을 쫒는 역할도 하면서 인체에 무해하고 산뜻한 냄새를 유지하게 해준다.




    4
    신발을 겹겹이 쌓지 않는다. 많은 사람들이 공간을 절약하기 위해서 신발 위에 다른 신발을 겹으로 쌓아두곤 하지만 이와 같은 방법으로 신발을 보관하면 신발 모양이 시간이 흐르면서 변할 수 있다. 플립플롭은 이렇게 보관해도 괜찮지만 모양이 잡혀있는 신발이라면 옆으로 쌓아서 보관하자. 신발을 겹겹히 쌓아올리려면 마주보는 신발을 뒤집어서 쌓아두자. 하지만 이렇게 보관하더라도 몇개월이 지나면 신발의 모양이 망가질 수 있다.




    • 1년에 한번씩 보관 중인 신발들을 점검하는 습관을 들여서 고칠 부분이 없는지 확인하거나 지역 자선단체나 빈티지 옷가게에 신발을 기부하는 방법도 고려해보자.
    • 신발 상자에 신발에 대한 간략한 설명을 적는다. 나중에 신발을 찾을 때 훨씬 수월하다.
    • 신발을 구매했을 때 함께 가져온 상자를 사용한다면 안에 어떤 신발이 들어있는지 사진을 찍고 박스에 사진을 붙여 모든 신발 상자를 열어보지 않아도 신발을 금방 찾을 수 있도록 하자. 상자 어느 부분에 사진을 붙여야할지는 직접 결정하되 신발 상자를 쌓아 두었을 때 보기 쉬운 동일한 위치에 사진을 부착한다.
    • 부츠는 일반 신발보다 훨씬 더 큰 신발 상자에 담겨지기 때문에 보관하기에 훨신 더 번거로울 수 있다. 이 부분을 고려해서 어떻게 저장 공간을 설정할지 생각해보자.


    착화시 유의사항



    신발 뒤꿈치를 꺽어 신지 마시고, 신발끈은 꽉 조여 주시기 바랍니다.

    착화 시 발톱이 길거나 짧으면 운동 및 보행 시 부상의 위험이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젖은 노면 혹은 미끄러지기 쉬운 장소에서는 주의 바랍니다.


    출처 = https://ko.wikihow.com/%EC%8B%A0%EB%B0%9C-%EB%B3%B4%EA%B4%80%ED%95%98%EB%8A%94-%EB%B0%A9%EB%B2%95

  • A/S 방침 내용

    수령일로 부터 1개월 이내에 상품에 하자가 발생할시

    업체에서 무상으로 A/S진행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A/S진행이 불가능할 시 새상품 혹은 환불처리로 진행 해드립니다.



    ** 상품 불량시에는 무조건 업체로 먼저 연락 바랍니다. 고객님 임의로 순간접착제 등 다른 수선을 하셨을시 업체에서 사용하는 신발접착제가 아니기에 a/s 진행 도와드릴수 없습니다. 참고부탁드립니다 **


  • 사이즈표 보는법이 궁금해요


    상품 상세페에지 하단에 보면 사이즈표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이즈 기준점이 250기준으로 측정 되어있다면

    1사이즈당 총길이 약 5mm  발볼 2사이즈당 약 5mm 업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 모바일 퀵메뉴 여는법



    모바일에서 퀵메뉴 여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왼쪽 하단 + 동그라미 버튼을 누르시면 창이 열립니다.



  • 비회원으로 구매했는데 반품/교환신청 하고싶어요!

    비회원으로 구매했는데 반품/교환신청 하고싶어요!



    주문신청시 오는 알림톡은 주문번호가 있으니 꼭 보관바랍니다


    마이샵 -주문조회- 비회원주문조회

    이름 /주문번호/주문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주문내역이 나옵니다

    주문내역 오른쪽에 보시면 교환반품 탭이 있으니 그곳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 교환제품을 빨리 받고 싶을때


    교환제품을 빨리 받고 싶을때


    -반품 신청후 새로 주문 하시면 교환신청보다 빠른 배송 받을수있습니다.

  • 재고가 있어서 주문했는데 왜 품절인가요?



    상품을 주문하신 후에 제품이 품절되어 주문이 취소되는 경우에 대해 안내 말씀드립니다.


    주문 상품은 순차적으로 발송해 드리고 있으며 


    도매 및 소매 주문 목록과 오픈마켓, 소셜 등 여러 곳에서 주문을 수집하여 보내드리고 있어


    시스템상 문제로 재고 연동이 늦어질 때가 있습니다.

    특히 만원샵 특가 상품의 경우 재고수량이 적어 잦은 품절이 되고 있습니다.


    품절이 되는 주문 건은 최대한 빠르게 취소 환불 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생산팀의 스케줄에 따라 품절건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발생하는 품절 문제에 대해 다시 한 번 죄송한 말씀 드리며,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욱 노력하는 쥬비샵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페이로 구매했는데 교환/반품 신청을 어떻게 하나요?

    네이버페이로 구매했는데 교환/반품 신청을 어떻게 하나요?



    네이버 -> 네이버쇼핑 -> 쇼핑MY -> 주문확인/배송조회 -> 구매상품 선택 -> 반품/교환버튼 선택 -> 진행


    PC/모바일 모두 비슷한 경로 입니다. 네이버 시스템을 통해 구매하신 상품이시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꼭 접수를 해주셔야 진행이 가능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상품 준비 중이나 배송 준비 단계에서는 가능합니다.(게시판, 톡톡, 전화)

    상품이 발송된 후에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배송 준비 중 단계여도 전산상 연동 시간이 소요되어 고객님께 이미 발송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 구매자 택배비 부담


    구매자 택배비 부담


    본사에서 알려주는 사이즈는 생산 패턴 및 모델 착화내용 및 고객님들 평가로 인해

    말씀드려주는 사이즈이므로 구매자변심으로 택배비를 부담하셔야합니다.


    마감 처리로 인해 제품 수령 시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냄새는 나중에 모두 사라집니다

    이로 인한 교환/반품 시 고객님께서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모니터마다 표현 색상이 달라 실제로 보시는 상품과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한 교환/반품 시 고객님께서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생산시기별 약간의 컬러, 원단, 생산지 차이, 라벨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한 교환/반품 시 고객님께서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제품 공정상 생길 수 있는 실밥, 미미한 본드 자국, 초크 자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한 교환/반품 시 고객님께서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구매자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반품의 경우 고객님께서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교환을 원하시는 제품이 손상되거나 실외 착용 시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












  • 반품,교환시 택배비가 얼마인가요?



    반품,교환시  택배비가 얼마인가요?


    쥬비샵 CJ 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하실 경우
    무료배송일 경우 > 상품과 함께 택배비 5000원 동봉해주셔야 하며, 착불로 보내시면 됩니다.
    유료배송일 경우 > 상품과 함께 택배비 2500원 동봉해주셔야 하며, 착불로 보내시면 됩니다.


    고객님이 임의로 타 택배사를 이용하실 경우
    무료배송일 경우 > 상품과 함께 택배비 2500원 동봉해주셔야 하며, 선불로 보내시면 됩니다. 
    유료배송일 경우 > 상품과 함께 택배비 2500원 동봉해주셔야 하며, 착불로 보내시면 됩니다.







  • 반품,교환시 배송 완료인데 왜 진행이 안 되나요?


    반품,교환시  배송 완료인데 왜 진행이 안 되나요?


    택배가 저희 계약 택배사로 먼저 도착하기 때문에 우선적으로 배송 완료로 뜹니다
    택배사에서 저희 업체로 입고되기 까지 1~3일(공휴일제외)정도 소요 됩니다.
    업체로 입고 시 반품.교환 절차가 진행되오니 이점 꼭 숙지 부탁드립니다.








     

  • 반품,교환 하고싶어요



    반품,교환 하고싶어요


    교환의 경우 7일 이내 착화,손상이 없는 상품의 경우만 가능합니다.
    동봉해드린 교환 신청서를 작성하여 교환 비용을 동봉하여 교환 신청을 해주시면
    상품 도착 후 상품확인 후 교환해드립니다.(신청서가 없을 경우 교환이 지연됩니다.)
    구매내역에서 교환신청을 해주시면 택배사는 쥬비샵에서  접수해 드립니다.
    (타 택배사로 보내실 경우 꼭 선불로 보내주세요.)



    반품의 경우 7일 이내 착화,손상이 없는 상품의 경우만 가능합니다.
    동봉해드린 반품 신청서를 작성하여 반품 비용을 동봉하여 반품 신청을 해주시면
    상품 도착 후 상품확인 후 환불 해드립니다.(무통장입금의 경우 계좌번호를 꼭 보내주세요)
    구매내역에서 반품신청을 해주시면 택배사는 쥬비샵에서  접수해 드립니다.
    (타 택배사로 보내실 경우 꼭 선불로 보내주세요.)



    * 상품 불량으로 교환 혹은 반품을 원할시에는 카카오톡 상담 or 네이버톡 상담으로 우선 상담원에게 불량 사유가 가능 한지 상의 후 진행부탁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불량으로 판단하여 보내주신 제품이 불량으로 인정되지 않거나, 반품 불가 사유에 해당할 경우 반품 처리가 어려우며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할수 있으니, 반품 교환 신청전에 꼭 상담원과 꼼꼼히 체크후 신청 부탁드립니다.


    상품 불량 사유가 불가한 사항들은 상세페이지 하단에 기재 되어 있으니 꼭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은 언제 되나요?



    배송은 언제 되나요?


    배송은 당일~3일 정도 소요됩니다. 발송 후 이동경로는 택배사로 조회 부탁드립니다
    신발의 재고/생산에 따라 품절,지연이 있을 경우는 유선상으로 안내드립니다.








  • 모바일에서 옵션/색상 선택이 안돼요

    모바일에서 옵션/색상 선택이 안돼요


    위에 색상 아이콘 부분을 터치하시고 사이즈를 선택해주세요

     







  • 신발이 정사이즈 인가요?



    신발이 정사이즈 인가요?


    신발 디자인에 따라 모두 다릅니다. 상품페이지의 사이즈표를 참고해 주세요
    키높이가 높은  신발일수록  한 치수 (발볼이넓은분은 꼭)  크게 신는 걸 추천드립니다.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갤러리

갤러리

갤러리입니다.

  • 이미지형으로 보기
  • 리스트형으로 보기
글쓰기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